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맛집! 철판볶음밥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철판볶음밥

강변 CGV에 영화 보러 갔다가 푸드코트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테크노마트 푸드코트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9층에 식당가가 있어서 보통 거기서 식사를 했었거든요~ 사실 저는 아직까지 푸드코트가 남아있는 줄도 몰랐답니다.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맛집 (3)

테크노마트 푸드코트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 옛날에 진짜 자주 왔었는데 지금은 주말인데도 한가하네요.

10년도 더 전이었던 것 같은데 그때 그 푸드코트 모습 그대로에요. 세상에나 눈꽃빙수 파는 집이 아직도 있습니다.

아이스베리, 캔모아가 인기 있던 시절의 그 눈꽃빙수에요! 정말 추억 돋네요ㅋㅋㅋ 빙수를 탑처럼 쌓아주고 과일도 잔뜩 올려줬었는데 말이죠~!!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맛집 (2)

그때 그 빙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테크노마트 푸드코트로 가면 되겠어요.^^

뭘 먹을지 푸드코트를 쭉 돌아봤는데 낯익은 가게가 몇몇 보입니다. 떡볶이, 오므라이스, 돈까스, 철판볶음밥, 초밥, 냉면, 한식까지 여러 메뉴들이 있었는데 무엇보다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어요.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철판볶음밥 (1)

제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철판볶음밥 입니다.

여기는 학창시절에도 있었던 곳인데 아직까지 영업하고 있네요. 그때도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도 철판 볶음밥집이 가장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1인분 메뉴가 6~7천원, 2인분은 12,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해요!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철판볶음밥 (2)

세트메뉴도 다양해서 여럿이 같이 먹기도 좋아요. 진열해 놓은 음식 모형만 봐도 엄청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ㅎㅎ

저는 닭갈비 철판볶음밥 2인분을 주문해봤어요.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철판볶음밥 (3)

2인분을 주문하면 이렇게 큰 철판에 한가득 담겨서 나옵니다.

닭갈비에 반숙 계란후라이까지~ 넘나 좋네요!! 게다가 탄산음료 2잔은 서비스 입니다.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철판볶음밥 (4)

철판 볶음밥 자체도 맛있는데 그 위에 닭갈비도 고기가 아주 크고 양념이 잘 되어 있어요. 양이 보이는 것보다도 더 많답니다.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철판볶음밥 (6)

오랜만에 맛 본 추억의 맛! 철판 볶음밥은 정말 예전 그대로에요.

아주 맛있게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날도 춥고 배도 불러서 빙수는 못 먹었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꼭 다시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강변에 영화 보러 가거나 터미널 이용하는 분들, 간단히 한끼 해결하고 싶다면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한 번 가보시길~ㅎㅎ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