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닭갈비 백철판 0410 매운맛이 땡길 때!

 

백종원 닭갈비 백철판 0410

연말에 친구들과 만나 백철판에서 즐거운 저녁식사 하고 왔습니다.

백철판 0410은 지나가다가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곳인데 백종원 프랜차이즈답게 가성비가 좋아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백종원 닭갈비 백철판0410  (1)

 

매운 철판 닭갈비가 1인당 7500원.
정말 저렴하쥬~ㅎㅎ

닭갈비 말고도 돼지고기, 오징어 메뉴도 있습니다. 닭갈비랑 다른 메뉴랑 섞어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별미메뉴로 즉석 떡볶이도 있어요.

 

 

닭갈비 전문점이라고 하니 일단 닭갈비로 주문해봤습니다. 매운 철판 닭갈비라는데 여기저기서 정말 매콤한 냄새가 올라옵니다.

기본찬은 콩나물국, 양배추 샐러드, 단무지, 무슨 나물 같은게 나옵니다.

 

백종원 닭갈비 백철판0410 (2)

 

콩나물 국은 그냥 맹물에 콩나물 넣은 맛?! 암튼 맹탕입니다.
닭갈비 간이 세서 일부러 심심하게 만들었는지 한 입 먹고 안 먹었어요.

 

백종원 닭갈비 백철판0410 (3)

 

양상추 깻잎 등 각종 야채와 닭갈비가 아직 다  버무려지기 전입니다. 벌써부터 맛있게 생겼습니다. 기본에 라면 사리만 추가했는데 떡도 보이고, 감자도 보이고 양은 꽤 많아요.

 

백종원 닭갈비 백철판0410 (4)

 

종업원들이 시간 되면 알아서 뒤적뒤적 해주기 때문에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백종원 닭갈비 백철판0410 (5)

 

닭갈비 양념이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매운 맛이 땡길 때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과 맥주 한 잔 씩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철판 0410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다른 메뉴도 한 번 주문해봐야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