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피카츄 획득! 포켓몬고 게임 첫날부터 피카츄 발견

 

포켓몬 Go 피카츄 획득!

포켓몬고 게임이 한국에 출시된지 일주일도 채 안됐는데 지금 이용자 수가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갈길이 멀긴 하지만 요즘 한창 게임에 푹 빠져서 몬스터 잡으러 다니기 바쁩니다.^^

 

포켓몬 go 피카츄 스타팅 포켓몬 (1)

 

피카피카 피카츄~!

예전에 포켓몬 만화 좀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포켓몬하면 피카츄죠. 저는 게임 첫날부터 피카츄를 발견해서 초반에 쉽게 잡을 수 있었어요.

 

 

  • 포켓몬 GO 피카츄로 시작하기

포켓몬GO를 피카츄로 시작할 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 야생에서 포획할 수도 있지만 첫 스타팅 포켓몬을 피카츄로 시작하는 것도 상당히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내 첫 몬스터는 피카츄로 할거야” 라고 마음 먹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포켓몬 go 피카츄 스타팅 포켓몬 (2)

 

게임을 시작하면 튜토리얼로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피카츄를 공략하려면 이 세 몬스터를 잡지 않고 그냥 지나쳐야 합니다.

이렇게 이동을 하면서 3~4번 무시를 하면 피카츄가 짠하고 나오는데 그때 피카츄를 잡으면 됩니다.

 

포켓몬 go 피카츄 스타팅 포켓몬 (4)

 

저는 피카츄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지정해서 함께 다니고 있어요. 이렇게 파트너 포켓몬을 지정하면 1km 거리를 걸을 때마다 피카츄가 사탕을 하나씩 줍기도 해요.

 

포켓몬 go 피카츄 스타팅 포켓몬 (6)

 

앞모습도 옆모습도 너무나 귀여운 포켓몬 Go 피카츄 ~

포켓몬의 마스코트이자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에요.

 

포켓몬 go 피카츄 스타팅 포켓몬 (3)

 

  • 피카츄 의외로 발견하기 쉬워

스타팅 포켓몬으로 피카츄를 획득하지 못했다고 해서 실망하기는 이릅니다.

저는 게임 첫날 근처 공원을 지나다가 피카츄를 5마리나 잡았거든요. 의외로 길거리에서도 자주 만나게 되는 녀석이라서 처음에 파이리나 꼬부기를 스타팅 포켓몬으로 선택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포켓몬 go 피카츄 스타팅 포켓몬 (5)

 

포켓몬 Go 피카츄는 좀 특별한 캐릭터라 그런지 3마리를 잡으면 이렇게 피카츄 애호가 클럽 배지가 주어집니다. 3마리, 50마리, 300마리 잡을 때마다 메달을 받을 수가 있어요.

아직 피카츄 발견하지 못하신 분들은 동네 공원 같은데 한 번 나가보세요. 유동인구가 많은 역 주변이나 공원, 공공장소에서 몬스터들을 더 많이 만날 수가 있어요.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dsih 댓글:

    그 동네 공원이 어딘가요? 2016년 7월부터 해왔지만 현재까지 피카츄 한마리도 못봤어… 어차피 cp 2천이하는 무쓸모긴 하지만…

    • y 댓글:

      작년부터 하셨다니 부럽습니다.^^ 저는 보라매 공원과 충무로역 근처 남산골 공원에서 피카츄 여러마리 발견했어요. 근데 제가 아직 레벨이 높지 않아서인지 cp는 다 엄청 낮아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