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간편결제, 오프라인 결제도되고 송금도 되고 편하다!

 

페이코 간편결제 써보니 참 좋다!

요즘 인터넷으로 쇼핑 할 때, 특히 모바일로 쇼핑할 때 결제수단에 간편결제 서비스들이 참 많이 보이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페이나우 등등…. 어렵고 복잡한 인터넷 결제를 아주 쉽게 도와주는 기특하고 편리한 서비스들입니다.

하지만 저는 어쩐일인지 간편결제서비스를 굳이 따로 가입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나 싶었어요. 그래서 이제껏 제대로 사용해본 서비스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페이코 간편결제

그러다가 갑자기 무슨바람인지 나도 한번 써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평소 지갑없이 핸드폰만으로 모든 결제를 해결하는 주위 친구들의 모습이 부러웠었나 봐요 ㅎㅎ

그래서 저도 관련 서비스들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뭐가 괜찮을까 봤더니 요새 삼성페이가 가장 편하고 실용성이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삼성 갤럭시폰이 아니라 LG폰을 써서 삼성페이는 사용할 수 가 없데요 ㅎㅎ;

페이코 간편결제 2

결국 제가 고른건 NHN에서 서비스하는 PAYCO 페이코 입니다.

페이코 간편결제 신용카드

알고보니 저도 페이코 가입은 벌써 예전에 해뒀는데, 한두번 쓰다 말았었나봐요.

이번엔 한 번 제대로 사용해보자 싶어서 주력 신용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해봤습니다.

페이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온라인의 경우엔 제가 주로 사용하는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등을 지원해서 쓸모가 많더군요. 그리고 페이코는 오프라인 결제도 지원하는데 가맹점이 그리 다양하진 않지만 씨유, 미니스톱, 이디야커피, 빽다방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소 집앞 CU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저에게는 집앞에 산책나갈때 지갑없이 핸드폰만 들고 나가도 되서 참 좋더라구요.

5월달엔 특히 CU편의점에서 페이코로 1천원 이상 결제하면 5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가 진행중이라 완전 유용하게 잘 썼어요 ㅎㅎ.

거기다 이디야도 할인 쿠폰지급으로 결제시마다 500원씩 할인되서 완전 알뜰살뜰 유용하더라구요. 이외에도 미니스톱할인, 아티제커피 할인 등등 결제시마다 소소하게 할인쿠폰들을 지급해서 아주 쏠쏠하게 잘 썼습니다.

페이코 간편결제 송금

그리고 제가 요즘 또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서비스는 바로 페이코 송금하기 입니다.

스탠다드 차타드 SC제일은행 계좌가 있으면 페이코에 등록해두고 너무나 간편히 송금을 할 수 있어요.

핸드폰 모바일 뱅킹으로 송금하려면 인증서 로그인도 해야하고 따로 보안카드 번호도 입력해야해서 귀찮잖아요.

집에 보안카드를 놓고나와서 모바일뱅킹으로 송금을 할 수 없을때, 페이코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고 좋아요. 한번 계좌등록을 해놓으면 페이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아주 간단하게 송금이 되거든요. 이거 정말 세상편해요 ㅎㅎ

아직 페이코만의 오프라인 가맹점이 많지않아서 조금 불편하긴한데, 티머니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스타벅스, 홈플러스, 맥도날드, 던킨도너츠등 제 생활반경내 대부분의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해요 ㅎㅎ.

이렇게 간단하고 편한걸 왜 이제서야 알게됐나 싶네요. ^^ 이제 소지품 들고다니기 귀찮은 계절 여름이 본격적으로 올텐데, 페이코로 좀더 가볍게 다닐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