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Tips Blog

트위터 탈퇴 방법 계정 삭제 (1) 0

트위터 탈퇴 방법 (계정삭제) – 해킹 위험에서 벗어나다!

  트위터 탈퇴 방법 (계정삭제) 요즘에도 트위터 많이들 하시나요? 저는 몇 년 전에 한창 하다가 지금은 트위터를 포함한 대부분의 sns 활동을 안 하고 있어요. 좀 질렸다고나 할까요~ㅋㅋ 계정은 살려 두었는데 며칠 전에 비정상적인 로그인...

의정부 24시 만화방 만화카페 (3) 0

의정부 24시 만화방 – 1시간 1,500원 가성비 최고!ㅎㅎ

  24시 만화방 실내에서 놀기 좋은 곳, 시간 때우기 좋은 곳, 바로 만화방이에요. 저는 학창시절에는 만화책을 즐겨보지 않았는데 성인 되고 오히려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의정부 역 부근에는 놀숲, 봄, 콩툰 등...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알파 벙커 (5) 0

라스트 데이 온 어스(Last Day on Earth) 알파 벙커 지하2층 공략

  라스트 데이 온 어스 – 알파 벙커 지하2층 라데온 벙커 공략하다가 난이도에 막혀 번번이 죽어 돌아왔는데 아이템 잘 챙겨서 공략하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네요! 지하 2층을 드뎌 클리어 했습니다.ㅎㅎ 지하 2, 3층 완주 하고...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3) 0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성수동 치킨 맛집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누룽지 통닭 먹어보셨나요?ㅎㅎ 전 누룽지 백숙은 많이 먹어봤지만 누룽지 통닭은 처음 먹어봅니다. 완전 맛있더라고요!! 뚝섬유원지에는 계림원이라는 유명한 누룽지 통닭구이집이 있다고 하는데, 뚝섬역에는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가 있어요. 제가 오늘 간 곳은...

0

63빌딩 결혼박람회 6월 무료참가 신청, 지금바로 하세요! Right now~

  2018′ 6월 23 ~ 2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라벤더홀에서 대규모 웨딩박람회가 펼쳐집니다! 평소 바쁜일정 때문에 결혼준비하기 힘드셨던 커플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꼭 잡아보세요. 박람회에 무료 참가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초대권을...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 0

잠실 롯데월드 타워 나들이 & 레슬러 영화 시사회

  잠실 롯데월드 타워 며칠 전에 영화 레슬러 시사회에 응모하고 까마득하게 잊고 있었는데 당첨됐다고 문자가 왔네요! 생각지도 못한 문자에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 시사회 장소는 잠실에 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영화는 저녁 8시에 시작하지만 오랜만에 롯데월드...

0

[결혼박람회 5월 일정] 서울 63빌딩 5.19~5.22 무료 입장권 신청하기

  결혼박람회5월 일정 2018년 결혼을 계획중이신 예비 신혼부부들은 63빌딩에서 열리는 하우투 웨딩박람회를 주목하세요! 결혼에 관한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전부 살펴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규모로 펼쳐지는 대규모 웨딩페어 행사입니다. 행복한 결혼준비, 이제 63빌딩에서...

60계치킨 반반 간지 고추 치킨 (2) 0

60계치킨 간지+고추 반반 메뉴 배달 후기. 고추 치킨 강추!

  60계치킨 간지+고추 반반 메뉴 맛있는 치킨집 발견! 배달음식 찾아보다가 쿠폰을 주길래 우연히 주문해 본 60계 치킨인데 아주 맛있었어요. 의정부 치킨 배달은 여기 추천입니다.ㅎㅎ 배달의 민족 어플 통해 60계 치킨 의정부 범골점에서 주문했어요. 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