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메밀소바 후기 – 시원한 여름별미 라면

 

농심 메밀소바 후기 – 시원한 여름별미 라면

올해 날씨가 정말 덥습니다. 유례없는 폭염이라고도 하는데 정말 찜통같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장마도 오는 둥 마는 둥 끝나버리고, 태풍도 한 번 올 때가 됐는데 올해는 태풍 가능성도 거의 없다고 하네요.

무더위에 입맛도 떨어지고 해서 오늘 점심은 간단히 라면으로 해결했어요. 그냥 라면이 아니고 더운 날씨에 먹기 좋은 시원한 농심 메밀소바 입니다.

 

농심 메밀소바 라면 후기 (5)

 

메밀이 첨가된 메밀면을 간장 소스에 찍어 먹는 메밀소바입니다.

라면 형태로 나와 간단히 만들어 먹기 좋습니다. 저처럼 메밀 소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맛 보시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농심 메밀소바 라면 후기 (6)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비빔면처럼 면을 끓는 물에 넣어 끓인 후 찬물에 행궈두고, 액상소스는 냉수를 조금 넣어 희석시킨 후  무블럭을 넣어 준비하면 됩니다.

 

농심 메밀소바 라면 후기 (1)

 

안에는 이렇게 메밀 면과 액상스프, 무블럭이 들어있습니다.

 

농심 메밀소바 라면 후기 (2)

 

액상소스는 시원하게 얼음 동동 띄워서 준비했어요.

종지보다 저렇게 손잡이 달린 컵에 소스를 만들면 먹기가 편합니다.  컵을 들고 면을 살짝 살짝 담가 먹으면 국물이 튀지 않아서 좋습니다.

 

농심 메밀소바 라면 후기 (3)

 

별다른 재료는 안 넣고 집에 있는 김가루와 파 조금 넣어줬더니 훨씬 맛이 풍부해지네요.

간장소스가 짭쪼름 하고 무블럭에 와사비가 첨가되어 있어 톡 쏘는 맛이 있어요. 면을 찍어 먹다보면 소스가 처음 보다 묽어지니 처음에 약간 짭쪼름하게 만드는 게 좋아요.

면이 너무 라면 면발 같기는 한데 그래도 간단히 한 끼 해결하기 좋습니다. 예전에는 여름에 비빔라면 종류를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은 이 메밀소바를 즐겨먹게 되네요. 입맛 없을 때 시원하게 해먹을 수 있는 여름 별미 라면입니다.

 

• 버거킹 8월행사 – 프리미엄 와퍼 3,900원!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