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반반 치킨 후기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반반

오늘은 요기요로 치킨을 주문해 봤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구석에만 있으니 배달음식을 더 자주 시켜먹게 되네요.

치킨 배달 시킬 때마다 고민에 고민…ㅋㅋ 저만 그런가요? 치킨집은 많고 치킨 종류도 너무나 다양해서 쉽지 않은 선택입니다.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반반 치킨 (2)

간만에 매콤한 양념이 먹고 싶어서 폭풍검색 끝에 맛있다는 네네치킨 핫블링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기 때문에 혹시 몰라 크리미언 치킨과 반반으로 주문했지요~ (안 그랬으면 큰일날 뻔 했음)

네네치킨의 크리미언 반+핫블링 반 치킨은 18,000원이에요. 여기에 배달료가 2000원.

배달료는 동네마다 다 다르더라고요~ 배달비 넘나 아깝지만 이제 당연시 된 것 같아서 슬프네요ㅠㅠ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반반 치킨 (1)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까지 추가하니 23,000원이 나왔어요.



 

비싼 감이 없지 않지만 뭐 요즘 외식을 잘 안하니 그 돈이 그 돈이라 생각합니다.

 

네네치킨 배달음식 요기요 (1)

떡꼬치는 서비스~!

딱 2개 들어있어요. 말랑말랑 떡꼬치~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학교앞에서 파는 달콤한 떡꼬치 딱 그 맛이에요!

 

네네 크리미언 치킨 (1)

네네치킨 크리미언입니다.

양파와 크리미언 소스가 함께 옵니다. 양파를 넉넉하게 많이 챙겨 줘서 아쉽지 않았어요. 크리미언 소스는 부드러운 요거트 소스맛이에요.

나쁘지는 않지만 크리미언 치킨으로 한 마리를 다 먹기에는 좀 질릴 것 같긴 합니다. 단품으로는 별로인 듯 해요.

 

네네 크리미언 치킨 (2)

그.런.데. 제일 중요한 치킨!

크리미언의 치킨이 기본 후라이드인 것 같은데 딱히 특색도 없고 그렇게 맛있지가 않았어요. 튀김옷이 제 스타일이 아닙니다. 간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지 않아요.

 

네네 핫블링 치킨 매운 양념치킨 (1)

기대하면서 먹어 본 네네 핫블링 치킨!

처음 먹었을 땐 맛있는데 한 조각을 다 먹기도 전에 입에서 불이 나요. 너무 맵다!!!

역시 이름에 ‘핫’이 들어가는 메뉴는 함부로 시키는게 아닌가 봅니다. 매운 양념이 땡기긴 했지만 매운 맛에 약한 저한테는 버거운 메뉴였어요.

저처럼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ㅋㅋ

네네 핫블링 치킨 매운 양념치킨 (2)

맵기만 한 것은 아니고 달달한 맛도 있어 매운 거 잘 먹는 사람들은 좋아할 듯한 메뉴에요. 맛 자체로는 크리미언 치킨보다 더 나아요.

핫블링 역시 한마리를 시켰다면 다 못먹었을텐데 그래도 크리미언 치킨이 있어서 다행이긴 합니다.

 

네네치킨 배달음식 요기요 (2)

저는 네네 치킨에서 사이드로 주문한 요 감자튀김을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짭쪼름한 게 딱 파파이스 감자튀김 맛이에요. 핫블링 치킨이 너무 매워서 치킨 한 입 먹고 감자튀김 왕창 먹고 해서 겨우 다 먹었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