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데이 온 어스 파괴된 호송차, 벙커 비밀의 방이 열리다!

 

 라데온 파괴된 호송차 및 비밀의 방

오늘은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서바이벌 (Last day on earth : survival) 버전 1.9.8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왔어요.

이 게임을 시작한지도 꽤 오래됐는데 지루해질만 하면 업데이트를 해줘서 좋아요ㅋㅋ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파괴된 호송차 (1)

새로운 내용은 호위, 바로 호송차를 의미하는 듯해요. 예전에 한 번 호송차 이벤트가 있었는데 호응이 좋았는지 다시 추가됐네요.

그리고 주목해야 할 게 벙커 비밀의 방이 열린답니다. 방은 생체 인증을 통해서만 열 수 있고 조건에 맞는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최소한 그들의 시신이라도…ㄷㄷㄷ

윈체스터 개조도 추가 됐다고 해요. 총 개조하는게 좋긴 한데 재료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전 한 번도 시도는 못해봤어요ㅠㅠ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파괴된 호송차 (2)

업데이트를 하고 나니, 지도 상에 파괴된 호송차 이벤트가 바로 뜨네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파괴된 호송차 (3)

호송차 이벤트는 난이도는 쉬운 편입니다. 퉁퉁 좀비, 맹독 흉물, 광분한 거인이 각각 한 마리씩 있으니 주의하면 되고 총을 든 AI 습격자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난이도에 비해 보상이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일회성이 아니라 자주 호송차 이벤트가 나타나줬으면 좋겠네요.ㅎㅎ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파괴된 호송차 (4)

파괴된 호송차에서 쓰러진 군인 발견!! 알고보니 이 군인이 바로 생체 인증 조건에 맞는 사람이었어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파괴된 호송차 (5)

바로 “잘린 손가락” 을 획득할 수가 있거든요. 진짜 개깜놀…했네요! 손꾸락이 잘렸어ㅠㅠ

참고로 라데온은 만 17세 이상이 즐길 수 있는 꽤 폭력성이 높은 게임입니다. 다시 한 번 느꼈네요ㅋㅋ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벙커 비밀의 방 last day on earth (1)

이제 그 손가락을 들고 알파 벙커로 가봅니다.

벙커 로비에 터미널이 있고 그 옆에 “잠긴 문”이 하나 있었는데 업데이트 후 이 문을 열고 들어갈 수가 있어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벙커 비밀의 방 last day on earth (2)

손꾸락이 있으면 터미널에 접속할 수가 있어요! 다시 봐도 후덜덜하네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벙커 비밀의 방 last day on earth (4)

비밀의 방 안에 상자가 하나 있고 안쪽으로 또 문이 하나 있는데 아직은 잠긴 문이라고 나오네요. 추후에 업데이트 될 거라 예상됩니다.

이제 어떤 보상이 있는지 확인할 차례에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벙커 비밀의 방 last day on earth (5)

총, 알루미늄 판, 구리 주괴 등을 포함한 총 10가지 아이템이 있네요. 보상은 특별한 건 없지만 난이도에 비해 꽤 쏠쏠합니다.

라데온 게임 하면 할수록 점점 리얼해지는 것도 같고 새로운 이벤트가 나와서 재미가 있네요. 다음 업데이트에는 또 어떤 내용들이 추가될지 기대가 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