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데이 온 어스(라데온) 경찰서 공략 1.9.6 업데이트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공략

라데온 서바이벌 좀비게임이 최근 또 업데이트가 됐어요! 이번 1.9.6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이벤트가 생겼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

그렇지 않아도 매일 같은 맵을 도는게 지겨웠는데 “오래된 농장” 이후로 “경찰서”까지~!! 좀비게임 할 맛이 납니다.ㅋㅋㅋ

 

1.9.6 업데이트 

라데온 1.9.6 업데이트 버려진 경찰서

이번 신규 이벤트는 바로 버려진 경찰서 입니다.

레벨 및 탈것에 상관 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답니다~ 박수 짝짝짝 !! (그나저나 오토바이는 대체 언제 완성할 수 있을 것인지…ㅠㅠ)

새로운 좀비들도 나타났다고 하는데 기대 반, 두려움 반이네요ㅋㅋ

업데이트 하고 바로 플레이를 해봤는데 오~ 생각보다 난이도도 어렵지 않고 보상도 꽤 쏠쏠합니다. 여태까지 이벤트 중 가장 좋은 것 같아요ㅎㅎ

 

경찰서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공략

집에서 거리도 상당히 가깝습니다.

전 오토바이가 없기 때문에 항상 뛰어다녀야 하는데 에너지 소비가 22로 알파 벙커보다도 가깝네요. GOOD!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터미널

경찰서에 들어서면 오른쪽에 터미널 6개가 있어요! 그 중에 3개의 터미널만 작동되고 나머지 3개는 고쳐서 써야 합니다.

좀비 시체나 경찰서 창고에서 획득한 “경찰 출입증”을 사용하면 터미널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경찰 출입증이 알파 벙커의 쿠폰과 같은 개념이에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경찰 출입증 (2)

경찰 출입증은 주황, 초록, 파랑, 보라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습격자에게 가면 더 좋은 출입증으로 바꿀 수가 있어요. 보라색 출입증이 가장 보상이 큽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경찰 출입증 외에도 돌아다니다 보면 “감방 열쇠”들을 획득할 수가 있어요.

경찰서에는 감방이 총 6개가 있는데 이 열쇠를 이용해서 감방 자물쇠를 열면 안에 있는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방은 6개인데 열쇠는 2개 뿐이라서 잘 골라서 열어야 해요. 꽝도 있거든요;;  참고로 저는 모자와 밧줄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신규 좀비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공략 (1)

새로운 좀비들입니다.

  • 경찰 좀비 – 체력 120
  • 죄수 좀비 – 체력 80
  • 시위 진압반 좀비 – 체력 150. 방패로 무장하고 있는데 방패를 들었을 때는 데미지를 입지 않아요. 원거리에서 총을 사용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 게걸스러운 좀비 – 체력 240. 퉁퉁 좀비의 경찰서 버전. 공격하면서 체력을 회복하기 때문에 한방 데미지가 큰 무기로 단시간에 잡는 게 효율적!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공략 (3)

가장 주의해야 할 신규 좀비는 “폭탄 좀비” 입니다.

체력이 어느정도 떨어지면 자폭하는 좀비에요. 폭발하기 전에 바닥에 빨간색 원으로 피해 반경이 표시되는데 피하지 못하면 즉사…ㄷㄷㄷ

 

난이도별 전투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전투 난이도 (2)

경찰서에  마당 같이 생긴 널찍한 공간이 있는데 여기서 난이도별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좀비들이 세지고 점점 많아져요.  한 번 시작하면 포기하기 전에 나갈 수 없기 때문에 회복 아이템, 옷, 무기 잔뜩 챙겨가는게 좋아요.

도중에 죽거나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려면 전자회로 1개가 필요하거든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경찰서 전투 난이도 (5)

전투장에서는 6단계까지 밖에 못갔는데 그래도 경찰 출입증을 꽤 모을 수 있었어요.^^

경찰서 터미널 보상은 다음글에 이어집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