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버전 1.9.9 업데이트)

 

 라데온 모텔 공략

며칠 전에 업데이트 된 “라스트 데이 온 어스 : 서바이벌” 버전 1.9.9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경찰서에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이벤트로 도로변의 모텔이 나타났어요. 점점 흥미진진해지는군요!ㅋㅋㅋ

 

라스트 데이 온 어스 1.9.9 업데이트

모텔은 새로운 장소, 멋진 전리품, 새롭지만 어렵지 않은 게임 시스템이랍니다. 도끼를 모아 두라는 힌트도 있어요.

최근에 온 생존자도 감당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아주 쉬운 편이었어요.

벙커나 농장은 라데온 초보자들에게 좀 어려울 수 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 된 모텔은 아주 만만하면서도 전리품으로 잡템들을 이것저것 획득할 수 있어 좋아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1)

모텔은 경찰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거리도 비교적 가까운 편입니다. 에너지 22를 소모해서 갈 수 있습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3)

도로변 가운데 모텔이 있는데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주변에 있는 석회석과 나무를 이용해 도끼를 만들도록 합니다. 도끼는 총 3개 정도 필요했어요.

난이도가 쉬운 편이라서 옷도 대충 입고 근접무기 하나 정도만 챙겨가면 될 거 같아요. 저는 혹시 몰라서 총이랑 붕대 잔뜩 들고 갔는데 전혀 필요가 없었습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4)

라데온 모텔에 등장하는 좀비들

  • 떠돌이 좀비 – 체력 40
  • 재빠른 이빨 좀비 – 체력 80
  • 퉁퉁 좀비 – 체력 240

좀비들이 떼거리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다 약한 좀비들만 나와요. 그나마 퉁퉁좀비도 몇 마리 없습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5)

새로운 좀비로는 울보 좀비가 있어요.

퉁퉁 좀비의 여자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체력은 240으로 퉁퉁 좀비와 같은데 더 뚱뚱한 것도 같네요.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6)

도끼는 바로 여기에서 필요합니다.

모텔 중간 중간에 좀비들이 갇혀있고 벽으로 막혀 있는 곳이 있는데 좀비에 의해 저절로 부서지기도 하지만 안 부서지면 도끼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 벽이 무너지면 좀비 3~4마리가 한꺼번에 나오게 됩니다. 그래봤자 잔챙이 좀비들이에요!ㅋㅋ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7)

라스트 데이 온 어스 모텔 공략 후에 얻은 전리품들이에요.

별로 큰 보상은 없지만 핸드폰, 배터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옷가지랑 기타 잡템들, 그리고 총과 근접무기 몇 개가 있어요.

난이도가 쉬운 만큼 보상은 별 거 없지만 초보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신규 유저들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