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할인쿠폰 5천원권 받고 시작하세요~^^

 

쿠팡이츠 친구추천 쿠폰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잘 못해서 배달음식을 평소보다 더욱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덕분에 지갑은 갈수록 가벼워지지만, 뱃살은 점점 늘어만 가네요 ㅎㅎ

 

☞ 쿠팡이츠 앱설치
☞ 5천원 쿠폰 받기링크

 

얼마전 배고팠던 저는 배민이나 요기요에서 쿠폰하나 받아볼까 요리조리 뒤지다가 새로운걸 발견했에요. 바로 쿠팡에서 만든 음식 배달서비스 ‘쿠팡이츠‘ !

 

 

아직은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서비스지역이 서울, 경기,인천, 세종시 (부산은 12월 부터)에 한정되있지만,

한국의 아마존인 쿠팡에서 서비스하는 만큼 빠르게 커가고 있어 조만간 전국을 커버하지 않을까 해요.

 

쿠팡이츠 할인쿠폰

 

새로 런칭한 서비스는 역시 이벤트를 해야 제맛!

쿠팡이츠도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5천원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첫주문시 할인받아 5천원을 바로 깎을 수 있어요.

친구도 받고, 나도 받고, 누이좋고, 매부도 좋은 이벤트입니다.

 

 

저도 친구한테 초대 링크를 받아서 쿠팡이츠에 가입했더니 할인쿠폰을 주네요 ㅎㅎ
쿠폰 받자마자 바로 치킨 시켜먹는데 썼어요~ 5,000원 개이득!

역시 배민이고 요기요고 할것없이 싸게 먹을 수 있는데가 우리에겐 1등 아닌가 싶습니다.

 

 

이건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에서 치즈볼 추가해서 주문한건데 완전 맛있어요.

후라이드가 진짜 대박이예요. 저기 치즈 할라피뇨 소스 찍어먹으면 핵존맛!
꼭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후련합니다. 강추예요. 치즈볼도 맛있으니까 함께 시키는 걸로.

 

 

요건 엊그제 시켜먹은 짱닭치킨입니다.

양념, 마늘간장, 파닭 세가지맛 세트 시킨건데 양념은 쏘쏘하고 마늘간장이랑 파닭이 맛있네요. 좀 더 맛있을 수 있었는데 강추까지는 아니고 보통추천 합니다.

☞ 쿠팡이츠 앱설치
☞ 할인쿠폰 받기 링크

 

포스팅하면서 치킨 사진들 보니까 또 시켜먹고 싶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아직 쿠팡이츠 안써보셨다면 얼른 위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우리 함께 살쪄보아요~~ ^^ 아자!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