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천호 아이맥스 아쿠아맨 관람후기 (천호 아맥 명당자리) IMAX 3D

 

 CGV 천호 아이맥스 아쿠아맨 관람후기

얼마 전에 개봉한 아쿠아맨 보고 왔어요!

이 영화는 정말 CG효과가 어마어마하고 90% 이상을 아이맥스로 촬영했다고 하니 가능하면 아이맥스로 관람하길 추천합니다.

 

CGV 천호 아이맥스 아쿠아맨 (4)

저는 CGV 천호 IMAX관에서 봤어요.

용산 아이맥스에서 보고 싶었지만 인기가 많아서 인지 좋은 자리 예매하기가 진짜 힘들어요. 아무리 용산 CGV가 좋다지만 명당 자리가 아니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서 천호 아이맥스로 예매했네요.

 

천호 아이맥스 처음 가보는데 스크린 크기가 정말 큽니다!

용산 다음으로 두번째로 큰 아이맥스 스크린이에요. 전에 갔던 왕십리 CGV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게다가 좌석이 좀 가까운 느낌이라 체감상으로는 더욱 압도적입니다.

 

CGV 천호 아이맥스 아쿠아맨 (2)

저 광고 나오는 화면을 보면 스크린 크기가 엄청 크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보통 영화관의 크기가 광고 화면과 비슷하죠. 영화가 시작하면 스크린이 꽉 찹니다.

 

CGV 천호 아이맥스 아쿠아맨 (1)

경사도도 상당히 가파른 편이라서 화면에 앞 사람 머리 걸릴 일은 거의 없을 듯 해요. 게다가 앞 뒤 좌석 간 간격도 넓은 편이라 다리도 편합니다.

 

천호 CGV 아이맥스 명당자리

CGV 천호 아이맥스 명당자리 IMAX

 

제가 생각하는 명당자리는 G열~J열 중앙 자리에요.

앞쪽에서 몰입감 있게 보는 걸 좋아한다면 G열, H열을 추천하지만 그보다는 I열과 J열 중앙이 가장 최적의 자리라고 생각해요.

스크린이 크고 가까운 편이라 앞자리보다는 뒷자리를 추천하고 싶어요.

 

영화 아쿠아맨 실물 크기 피규어

이 사진은 용산 CGV에 진열된 아쿠아맨 대형 피규어에요.

 

아쿠아맨 관람평

저는 아쿠아맨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

영화는 개인 취향이라 여러 평들이 많지만 비쥬얼만큼은 역대급인 것 같아요. 아바타 볼 때의 그 느낌도 좀 나고 CG효과가 정말 대박입니다.

DC에 대한 기대감은 없지만 제임스 완 감독이라 기대를 좀 했거든요~ 역시나 영화 잘 만들었네요.

 

아쿠아맨 실물 크기 피규어

메라 역을 맡은 앰버 허드가 열일하는 영화!

아쿠아맨 역을 맡은 제이슨 모모아는 왕좌의 게임에서도 인상이 깊었는데 이번 아쿠아맨 영화로 확실히 존재감을 각인시키네요. 게다가 니콜 키드먼의 미모까지 한 몫 톡톡히 합니다.

사실 스토리는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진부한 얘기지만 스케일이 장난 아니라서 오락 영화로는 충분한 것 같아요.

앞으로 나올 DC 코믹스 영화들도 기대가 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