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리움 왼쪽 모서리 숨겨진 물고기 – 일각고래 찾기

 

어비스리움 왼쪽 모서리 숨겨진 물고기

어비스리움 숨겨진 물고기 찾기! 어비스리움 게임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미션에 성공해서 숨겨진 물고기들을 발견하게 될 때가 있어요.

우연히 찾게 될 때도 있지만  알고 공략하면 더 쉽겠죠? 숨겨진 물고기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산호석이 하는 말들을 잘 귀담아 듣는 거에요.

 

어비스리움 산호석 대화 (1)

 

“숨겨진 물고기들을 찾아봐!”

처음에는 그냥 흘려 들었는데 나중에 보니 산호석대화 중에 힌트들이 숨어 있더라구요~ㅎㅎ

 

어비스리움 왼쪽 모서리 숨겨진 물고기 (3)

 

“왼쪽 모서리가 수상하다…”

대표적인 예로 언제부턴가 산호석이 자꾸 왼쪽 모서리가 수상하다는 말을 합니다. 뭐가 수상하다는 건지 도통 모르겠는데 산호석이 괜한 말을 하지는 않더라고요.

어비스리움 왼쪽 모서리 힌트는 과연 뭘까요~~?

왼쪽 모서리에서 물고기 사진도 찍어보고 눌러보기도 하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정답은 바로 왼쪽 모서리를 탭하는 거였어요.ㅋㅋ

 

어비스리움 왼쪽 모서리 숨겨진 물고기 (2)

 

이 미션으로는 쪼렙에서도 일각고래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화면 좌측 상당 모서리를 1000번 탭하면 주얼 담셀을 찾을 수 있고, 같은 방법으로 좌측 상단 모서리를 5000번 탭하면 일각고래를 발견할 수 있어요.

 

어비스리움 왼쪽 모서리 숨겨진 물고기 (1)

 

제 어비스리움에는 알록달록 작은 물고기들만 있었는데 커다란 일각고래가 나타나니 뭔가 뿌듯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일각고래를 이용해서 또다른 돌고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어비스리움 머리코돌고래

 

일단, 일각 고래를 획득하면 고래 사진을 찍어서 3회 저장을 하세요~~!!

그러면 머리코 돌고래까지 발견할 수 있습니다. 등장 조건은 돌고래 사진 3회 저장하기에요.

이렇게 하면 별로 힘 안 들이고 고래를 2종이나 획득할 수 있어요.

 

Abyssrium 어비스리움

 

고래가 나타나서 어비스리움이 더욱 풍성해진 것 같네요. 게임하면서 숨겨진 물고기 찾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나저나 숨겨진 물고기 찾기 다음 목표는 청새치인데 화면을 아무리 오래 켜놔도 청새치는 나타날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어서 제 어비스리움에도 모습을 드러내줬으면 좋겠어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